티스토리 뷰
.obj 파일을 파싱할때 face 부분이 사각형도 섞여있는바람에
모델의 이빨이 빠져서 사각형을 삼각형 두개로 자른뒤 출력을 했습니다.
※코딩지적및비판은 저에게 많은 도움이됩니다.
※코딩질문 또한 많은 도움이 됩니다.
'프로그래밍 > DirectX 9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전국기능경기대회 프레임워크 (0) | 2018.10.10 |
---|---|
[DirectX] 기능경기대회 간단한 2D프레임워크 (2) | 2018.05.15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저장
- 프레임워크
- Tap-Titans
- 몬티홀 딜레마
- DirectX9
- ObjectPooling
- 기경
- PlayerPrefs
- 프로그래밍
- 표창 키우기
- UI
- 오브젝트풀
- Unity
- 게임
- 노맨즈 스카이
- DirectX
- 불러오기
- 파일저장
- Save
- c#
- C++
- load
- ObjectPool
- Serialization
- 3D
- 기능경기
- 시간 능력
- 직렬화
- 2048 코드
- STL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