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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bug.zi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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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 
public class MakeLine : MonoBehaviour 
{
    GameObject obj;
 
    private void FixedUpd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obj = new GameObject("CheckPoint");
        obj.tag = "CheckPoint";
        obj.transform.position = this.transform.position;
    }
}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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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 
public class DrawLine : MonoBehaviour 
{
    public GameObject[] checkPoint;
 
    private void FixedUpd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checkPoint = GameObject.FindGameObjectsWithTag("CheckPoint");
 
        if(checkPoint.Length > 1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for(int i = 0; i < checkPoint.Length - 1; i++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Debug.DrawLine(checkPoint[i].transform.position, checkPoint[i + 1].transform.position, Color.green);
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 
cs


먼저 Tag에 CheckPoint를 만듭니다.



Camera에 DrawLine을 넣어줍니다.



이동경로를 보고싶은 물체에 MakeLine을 넣어주시면



Scene에서 물체가 이동하는 뒤꽁무니를 따라 Line을 그려줍니다.


※코딩지적및비판은 저에게 많은 도움이됩니다.

※코딩질문 또한 많은 도움이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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