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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| 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public class MakeLine : MonoBehaviour { GameObject obj; private void FixedUpdate() { obj = new GameObject("CheckPoint"); obj.tag = "CheckPoint"; obj.transform.position = this.transform.position; } } | cs |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| 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public class DrawLine : MonoBehaviour { public GameObject[] checkPoint; private void FixedUpdate() { checkPoint = GameObject.FindGameObjectsWithTag("CheckPoint"); if(checkPoint.Length > 1) { for(int i = 0; i < checkPoint.Length - 1; i++) { Debug.DrawLine(checkPoint[i].transform.position, checkPoint[i + 1].transform.position, Color.green); } } } } | cs |
먼저 Tag에 CheckPoint를 만듭니다.
Camera에 DrawLine을 넣어줍니다.
이동경로를 보고싶은 물체에 MakeLine을 넣어주시면
Scene에서 물체가 이동하는 뒤꽁무니를 따라 Line을 그려줍니다.
※코딩지적및비판은 저에게 많은 도움이됩니다.
※코딩질문 또한 많은 도움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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